티스토리 뷰

영등포역 맛집으로 추천받은 에베레스트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2002년부터 처음 개업 후, 한국에서 9호점까지 오픈할 만큼 인정받은 전통 인도카레 맛집입니다. 네팔 현지인들이 운영하고 있다 보니 현지 음식 맛을 볼 수 있다고 추천받아 가게 되었습니다. 영등포역 맛집 에베레스트 추천 메뉴가격 주문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인도 커리_난_차려진_식탁
에베레스트 대표 메뉴 : 버터난, 치킨머커니, 팔럭퍼니르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영등포점 정보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838-1

● 전화번호 : 02-3667-8848

● 영업시간 : 매일 11:00부터 22:00까지

● 주차 불가, 포장, 배달, 예약 가능

● 홈페이지 : http://www.everestfood.com/index.php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verest.food/

● 지점별 휴무일은 SNS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에베레스트 대표 메뉴

 

에베레스트는 네팔 현지인들이 운영하는 대표적인 전통 인도 커리 레스토랑입니다. 좌석이 많아서 회식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잘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 덕분에 데이트 분위기를 느끼기에도 좋습니다.

 

 

커리와 난이 기본이지만, 다양한 사이드와 주류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1인당 카레 하나를 시키면 충분한 양이나 사이드 메뉴를 함께 곁들이는 것도 좋습니다. 그럼 에베레스트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베레스트_메뉴판이_책상에_놓여있는_사진
치킨 커리 12종

 

 

 

가장 인기가 좋은 치킨 커리입니다. 향신료 양념 치킨을 베이스로 만들었기 때문에 굉장히 자극적인 맛입니다. 맵기 표시가 되어있는 메뉴들은 신라면 수준이며 오히려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처음 방문하는 인도 커리 입문자라면 향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난한 치킨 머커니를 추천드립니다.

 

 

 

양고기 커리 6종, 해산물 커리 3종

 

 

 

치킨 커리를 대체할 수 있는 양고기 커리입니다. 양고기 특유의 잡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시도는 금물이나 도전해보고자 하는 분들은 머턴 머설라를 추천드립니다. 매운맛이 누린내를 잡아주기 때문에 불호인 지인분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채 커리 12종

 

 

 

의외의 마니아층이 많은 야채 커리입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시금치 카레인 팔럭 퍼니르를 추천드리며 앞서 말씀드린 치킨 머커니와 함께 베스트셀러입니다. 맵기는 1단계로 표기되어 있는데 매운맛이 전혀 안 납니다.

 

 

팔럭 퍼니르의 초록색 색감 때문에 많은 분들이 꺼려하지만 처음 접하는 지인과 함께 갔을 때 가장 맛있었다는 평을 들었습니다. 고기나 해산물 커리와는 달리 자극전인 맛이 세지 않아서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안성맞춤입니다.

 

 

 

탄두리 6종, 스프 3종, 샐러드 2종

 

 

스낵 스페셜 14건

 

 

 

사이드 메뉴 중 베스트는 탄두리 치킨입니다. 향이 강하기 때문에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리겠습니다. 

 

 

 

 

 

 

 

탄두리 치킨은 매콤하면서도 단맛이 납니다. 또한 닭다리와 살코기 부위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살코기 부위는 퍽퍽하고 안쪽까지 양념이 잘 베이지 않아서 닭다리 부위가 더 맛있었습니다.

 

 

 

난 7종, 밥 3종, 볶음밥 2종

 

 

난의 경우, 기본보다는 버터난이나 갈릭난을 추천합니다. 기본맛은 전통 인도 음식의 느낌을 낼 수는 있으나 버터난의 경우 고소한 버터향이 강해 식감을 자극합니다. 또한 기본보다는 더 바삭함이 강합니다.

 

 

난은 먹기 좋은 크기로 찢어서 커리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난에 커리만 찍어서 밥 없이 먹는 게 정석이지만 아무래도 에베레스트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서 한국식 밥과 인도식 밥 모두 메뉴에 있습니다. 하지만 난 자체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난에 커리만 찍어먹어도 충분히 배가 부릅니다.

 

 

 

디저트 3종

 

 

 

마지막 디저트로 네팔, 인도식 요구르트가 있습니다. 자극적인 커리를 먹고 나서 달달한 요구르트로 달래주면 안성맞춤입니다. 하지만 평소에 유제품에 약하신 분들은 피해 주세요.

 

 

 

에베레스트 세트 메뉴와 음료, 차, 주류

 

 

커리 2개와 밥, 사이드메뉴, 음료까지 단일메뉴보다 2인 기준 세트 메뉴와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보통 2인이서 방문하면 음식을 남기더라도 개별 메뉴보다도 가성비 A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도 전통 음료인 라씨 또한 베스트 메뉴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서 파는 요구르트 맛과 큰 차이가 없으며 발효 식품이다 보니 평소 유제품에 약한 분들은 피해 주세요.

 

 

 

2인 메뉴 추천

 

버터난, 치킨머커니, 팔럭퍼니르(시금치커리), 밥

 

 

 

2인 주문 방법은 난 1개, 커리 2개, 밥 1 공기 개별 메뉴로만 시켜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만감이 들지 않을 것 같다면 세트 메뉴를 시키거나 개별 메뉴에 사이드를 추가하여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여자 2인 방문 기준 메뉴 추천드립니다.

 

 

● 난 1개 : 버터난

● 커리 1개 : 치킨머커니

● 커리 1개 : 팔럭퍼니르

● 밥 1 공기

 

 

인도 음식의 경우 향신료의 향 때문에 간혹 불호인 분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향이 강한 커리들로 주문하는 것보단, 비교적 향이 무난한 팔럭퍼니르와 함께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